★★ 소비자 덕분인줄 모르는 삼성전자 2분기이익 14조/3분기 15조예상

본인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2016.08월말에 삼성전자에서만든 UHD TV(모델번호 : UN55KU6300FXKR)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2017.07.21일 갑자기 TV ON했을때 평소와 달리 이상했습니다
①화면이 천천히열리고 ②소리도 안나오고 ③볼륨조절도 안되고 ④ 화면도 나오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요즘 사람이타고다니는 자동차도 무상보증기간이 5년인데 하물며 거실에서 가만이 놓고보고있는 대형TV 무상보증기간이 1년이라는게 현실과는 많이 동떨어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이 기술로만발전했지 국내 고객들을 아직도 봉으로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요즘 TV가 1년이내에 고장나는 경우가 없어 해당제품이 못믿어워 삼성전자에게신품교환을 요구하였으나 보증수리규정을 운운하면서 상투적인 미안하다는 말뿐이었습니다. 소비자 여러분우리 국내 소비자들은 봉인가요? 전자제품 시장에서엘지TV보다 삼성TV가 동급제품 가격면에서도 고가인것은 자명한사실입니다 엘지TV는  1년이내고장났으면 미안해서 바꿔줍니다 자존심이 상해서라도요. 그러나 그냥수리해서 사용하겠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프레미엄 상품인 삼성TV가1년이내 고장이 났다????? 삼성은 뭔가 달라야 되지 않은가요? 어떻게 보면정말 창피한 일입니다, 이번 금년 삼성전자2분기 영업이익이 14조입니다, 3분기 영업이익은 15조로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런 많은 영업이익이 누구의 돈인가요? 우리 소비자들은비싼물건을 팔아서 번돈을 소비자에게 환원시켜줘야 합니다. 사회 환원차원에서기부를 한다지만 그건은 이익에 비하여 쥐꼬리만한 행위를 하는 것 입니다.본인은 소비자의권리로 해당제품을 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환을 할것입니다. 금융권에서도쥐꼬리만한 글씨로된 약관 및 판매직원의 구체적인 설명이 없었다면
서명을 했어도무효하는 사법부의판례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법적으로 하지 않겠습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또다시 나오지 않도록 모든 소비자에게 이 사실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삼성전자가 말로만아닌 진짜 고객이 왕이라는 의식개혁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투쟁하겠습니다
아직도 삼성전자에서는 방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        우리의 권리를 찾도록 하겠습니다  2017.07.21
화성사업장 무단횡단 및 진입차량에 대한 계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견학신청

Comment

소통협의회 17-07-31 11:21 답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용인/화성 소통블로그입니다.

'삼성전자·용인/화성 소통블로그'는 삼성전자와 용인시, 화성시 지역 주민 간의 대표 소통블로그입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소통협의회 소식을 지역 주민에게 올바르게 전달하고,
유익한 지역 생활 정보를 제공해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만드는 온라인 소통 채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김윤형 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불편사항 및 제안을 접수해주시거나,
대표번호(1588-336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삼성전자서비스-고객의 소리 : https://www.samsungsvc.co.kr/intro/svcIntro.do?method=view&intro=comm

감사합니다.